천수윤진 가격 후기

천수윤진 크림 가격

나이가 들어가니 어릴떄는 여드름으로존슨앤 그런 걸로밖에 쓸수없었고20대가 되니 기초를 어느선으로 발라야하는지 몰라서 정착할 아이템을 찾으며 저렴이로 사요했는데 내가 스스로 피부가 지성피부인지 건성인지복합성인지도 모르고 살았어요

 

그런데.. 나이가 들어서 40대가 되니그동안 대충 바르고 산 세월이 야속하고후회가 엄청~~~청 많이 되네요다른 친구들처럼 매일 관리를 하거나샵을 다니거나 레이저로 깐댤걀같은피부를 가지지도 못했고 아니면 피부가 안좋아도 메이크업을잘해서 엄청 다 커버가 하는것도아닌 똥손을 가지고 있기에 기미며 올라온 여드름 흉터 그리고 건조해서쩍쩍 갈라지는 피부 진짜 이럴떄는정말 괴롭다는 표현이 정말맞을꺼같아요 실내는 온도가높아서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그래서 얇게 화장을 하니 피부의 안좋은점이 보여서 진짜 괴롭네요

 

천수윤진 크림 가격

기초라도 잘 맞아서 피부에 윤이 나고반짝 하고 싶은데 그건 나의 바램일뿐인가요 ...그런데 피부좋은 사람들은진짜 타고난건지 모공도 없어서나이가 많아도 탱탱한 분들 너무 부럽더라구요

 

너무 건조하고 윤이 나지 않다보니여러단계로 많이 바르는게 좋은거같아서기초를 바르고 에센스 바르고 로션 바르고또 아주 세렴도 챙기고 아이크림 바르고영양크림 발랐더니 윤이 나는거같네요

 

근데 세상에 흡수가 안되고 겉돌아서 화장은 번지고 밀리고 그리고속에 채워지는 수분감은 없다보니조금 지나면 사막처러 각질이 피부위로올라오는데 그게 더 스트레스라]화장을 정말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천수윤진 가격 후기 보면 많이 바르는게 중요한게 아니라얼마나 잘 흡수하고 간단하게 사용해도피부가 개선되고 달라지는게 보이는가가중요한거같아요 사실 100단계를바른다고 해도 그게 피부에 흡수를 안하다면말짱 소용이 없는거잖아요

그래서 천수윤진 가격 후기 보면서좋다고 하는건가봐요

 

왜냐면 아주 간단하게 구성되어있거든요그런데 그안에 성분자체가 짱짱해서너무 좋은거같아요 나이가 있다보니사실 가격에서 저렴하게 크림에 만원~2만우너하는걸 쓰면 부족한 감이 있더라구요비싼게 다 좋은거는 아니지만 그래도성분이 좋은게 가격이 나는건 어쩔수없는거같아요

 

에센스와 로션으로 하고

그리고 마스크로 되어있어서정말 좋은거같아요

쉽게 사용하고 말이에요

국내 최초로 녹용 줄기 세초배양액에서 찾은 자생 에너지로만들어져 있어서 크림 하나도 쫀쫀하고발랐을떄 탄력이 다르고 가볍게 발라도좋다고 하네요 주름 개선 탄력에 좋은거알수있는거같아요 녹용이 뿔이 잘려나가도 다시 자란다는그 생명력이있으니깐 말이에요그래서 입소문이 자자하게 난거였나봐요

워낙에좋은성분이 있다보니 5만원~6만원은아니지만 저렴이 버전 처럼 많은 양을발라야 하느게 아니라서 정말 가볍게 발라도속부터 채워지는 보습이 뛰어나다고하네요​

천수윤진 크림 가격

줄기세포 배양액이 들어있다보니정말 달라지는거같다고 하네요 그외 적송까지들어있어서 정말 밀도를 높여 탄력을 좋게만들어 준다고 해요 그래 밀리고겉보는게 하니 흡수력이 달라진다고 하니한달만 써봐도 피부가 바로

보이는거같아요 촉촉하고 탱탱하게지금 부터 꼼꼼하게 알아보고 사용해 보시길바랄게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