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기는 티비 방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예전에는 유선방송 서비스를 이용해서 편성표를 찾아보고 시간대에 맞춰 티비를 다시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내가 선호하는 프로그램만 골라서 볼 수 있는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가 나오면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많지만 제가 오늘 포스트에서 설명 드릴 사이트는 가장 많은 예능, 드라마, 코미디, 영화를 가지고 있으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유무 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다시보기 사이트 일부는 모바일 어플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먼저 사이트를 소개하고 선정함에 있어 사용한 요소입니다.

 

비회원 가입

최신 영화 업데이트 주기

최신 드라마 업데이트 주기

최신 예능 업데이트 주기

광고

사이트 차단 여부

 

차단 여부 같은 경우는 VPN 우회 필요없이 즉시 접속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반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 최신 영화 등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티비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다운로드를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만, 비회원으로 보실 수 있으며 업로드된 드라마 게시판 제목 글에 날짜 서비스를 확인하시면 업데이트 주기가 상당히 빠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구오구티비

 

 

오구오구티비는 최신 업데이트 주기에 대해 아주 직관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바로 영화 추천 글을 보실 수 있으며 티비 다시보기 스트리밍에 최적의 사이트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보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영상링크는 외부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할 수 있고 고화질 다운로드까지 가능합니다.

 

다나와티비

 

 

다나와티비는 주간 랭킹을 반영한 요일별 방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 또한 소개 뿐만 아니라 역시 영화,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영화, 미드, 최신애니, 실시간 TV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는 외부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차단 우회 사이트까지 제공하는 장점이 있지만 중간 부분에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플러그인을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는 커뮤니사이트 성격을 띄고 있음과 동시에 티비방송, 영화 감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든 동영상은 각각의 사이트에 제공하는 링크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트리밍 하는데에 있어 비회원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광고도 적고 링크 제공 사이트가 많아 편리하게 이용할때 볼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오지티티비

 

 

오지티티비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티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최적의 사이트입니다. 비회원, 업데이트 주기, 광고, 차단 우회가 없이 깔끔하며 TV다시보기, 영화, 미드, 해외드라마/그외로 구성되어 있고 외부 링크를 통해 동영상으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다프리

 

 

다프리는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미드, 실기간, 애니 메뉴가 있으며 이용하기에는 적당한 사이트입니다. 다만, 판업 광고가 포함되있는 점은 마이너스 요소 입니다.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이용안내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이용방법은 대부분이 다 똑같기 때문에 한 사이트를 잡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용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쿠쿠티비를 통해 이용방법을 브리핑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쿠쿠티비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해당 메뉴얼에서 드라마, 해외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메이션 중 저는 한국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98회"을 보기위해 "반영중 드라마"을 클릭했습니다.

 

 

해당 게시판에서 2페이지를 넘겨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어서 다음 사진입니다.

 

 

"꽃길만 걸어요 98회" 다시보기 정보 창 입니다. 다시보기를 위해 제가 칠해놓은 빨간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창이 뜨며 안내 메세지 따라 버튼이 안보일 경우 이전페이지로 이동해 다시 시도하면 됩니다.

 

 

자 이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소개와 이용안내를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