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 주스 효능

 

노니 주스 효능 9가지 알아보고 마시세요!0.jpg

노니는 주로 남태평양 지역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감자 모양의 흰 열매를 맺는데요. 이 노니 열매에서 추출되는 것이 바로 노니 주스입니다. 노니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주고 해독작용으로 놀라운 효능을 보여주고 있어 예로 부터 식품 및 약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주스, 분말, 차 등으로 가공하여 섭취한다고 합니다. 

미란다 커는 14년동안 타히티안 노니 주스를 마시고 있다고 하는데요. 14년간 마시게 된 노니 주스의 10가지 놀라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관절염 치료 

노니 주스 효능 9가지 알아보고 마시세요!1.jpg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환자분들의 주요 불만으로는 고통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데요. 노니 주스는 통증을 경감시키고 진통 성질로 인해 관절렴에 연루된 관절 파괴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다양한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관절염을 앓고 계시는 환자분들은 노니 주스를 마시면 통증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2. 통풍 예방 

통풍은 관절에 요산 결정이 축척되어 발생하는 관절염의 일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노니 주스를 마시게 되면 혈액 내에 요산 농도를 낮추어 통풍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3. 넘치는 에너지 

노니 주스 효능 9가지 알아보고 마시세요!2.jpg

 

예로부터 노니 주스는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며 에너지를 생산해 전반적인 신체 활동을 향상시켜주었다고 합니다. 

 

4. 피부 개선

노니 주스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경우 아주 좋은 효과를 나타내준다고 하는데요.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충하고 개선시켜주며, 건조하고 뾰루지가 난 피부는 건강한 수분을 공급 해준다고 합니다. 마시는 주스가 피부에 바르면 피부 개선이 된다니 노니 주스만의 놀라운 효능이 아닐수 없겠습니다..

5. 노화 방지

노니 주스 효능 9가지 알아보고 마시세요!3.jpg



미란다 커와 같은 피부를 원하시나요? 그럼 노니 주스를 마시세요! 노니 주스에는 비타민 C와 셀레늄이 들어있어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며 노화를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피부를 관리하고 건강하게 젊게 유지하려면 노니 주스한잔 하세요!

 

 


 

 


 

6. 두피 치료 

노니 주스에 대한 의학적인 문헌은 별로 없지만 노니 열매에서 추출되어 나온 주스이기 때문에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두피를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7. 암 예방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노니 주스를 섭취하게 되면 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노니는 면역 자극 및 종양 억제 특성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8. 면역체계 강화

노니 주스에 함유된 스코폴레틴은 항균, 항염증,  항곰팡이 및 항 히스타민 특성을 지니고 있어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 기타

항 바이러스 성질로 인해 기침, 발열 및 신체 통증을 없에주며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노니 주스의 효능에 관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 버튼 꾹 눌러주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